Binance.US와 그 법률팀은 SEC가 소송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했다고 고발했습니다.
코인스피커에 따르면 바이낸스와 법무팀은 6월 21일 미국 컬럼비아 특별구 지방법원에 제출한 문서에서 SEC가 '고객 자산 처리'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성명을 발표했다고 주장했습니다.바이낸스와 법무팀은 SEC가 거래소가 고객 자산을 임의로 혼합하거나 자산을 이전했다는 증거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바이낸스가 이러한 선언이 시장 혼란을 유발할 수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판사가 승인하면 이 동의는 SEC가 특정 선언을 공개적으로 발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SEC의 보도 자료는 또한 고객을 보호하기보다는 고객을 해칠 수 있는 불필요한 혼란을 야기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보입니다.또한 피고에 대한 증거를 오도하여 배심원을 오염시킬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바이낸스는 지적했습니다.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