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이후 이것저것 추가했습니다. 주로 알람을 추가하였습니다. 현재 길이는 15개봉을 사용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이제 디자인도 많이 안정화 된 것 같습니다. 당분간 큰 문제 없으면 0.63으로 테스트를 한참 진행해볼까 합니다. 오렌드는 유료화 계획중이며 신호등보다 싼 값으로 예상합니다. (신호등은 여러모로 특출난 물건이고, 오렌드는 전통적인 오실리케이터 모양입니다 ^^) 추후 신호등은 오렌드의 수식을 이용하여 무상 업그레이드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소한 10월 17일까지는 테스트를 할 것입니다. 추후 테스터 특권은 없습니다. 제가 신호등 테스터 할인을 해봤는데...그게 엄청 힘든 일이더군요. 테스터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것이 ㅜ.ㅜ 이번것은 시작부터 수식이 안정화된 상태에서 테스트를 하는 것이라서 특전은 없습니다 ^^;;;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