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NG_CHONG

BTCUSD 잃지않은 관망론자 [소녀매매 선동]

FTX:BTCUSD   Bitcoin
거래량은 터졌지만 패닉셀은 나오지 않고, 그렇다고해서 이렇다할 '찐반등'도 나오지 않은 구간입니다.

그렇다면 제 기준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리스크가 낮으면서 높은 손익비를 가질 수 있는 매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한 하락에도 버틸 수 있는 시드의 50%를 분할매수
- 패닉셀이 나오든, 횡보를 하든, 상승을 하든 상관없는 믿음의 영역이라 분할로 매수해봅니다.
- 가격이 많이 낮아진 상태 + 거래량이 꾸준히 높으며 위 아래 크게 움직이는 구간이니 레버리지 사용은 위험하다고 보고있습니다.
- 이 경우 비트코인이 바닥을 그린 후 언젠가 상승할거라는 믿음을 가지신 분들은 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나만의 확신, 비트코인의 효능, 효


2. 김프가 1%정도이니 매집되는 현물 물량만큼 어느정도 반등이 나올 때 마다 햇징숏진입
- 강한 하락이 나오든, 강한 반등이 나오든 한번은 김프가 오를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모두가 알면서 정작 그 시기에 김프를 못먹는 경우가 있으니 차트를 보면서 어디서 지지받을까, 저항받을까를 찾는것보다 김프가 5% 이상이될 때 안전하게 4~5%의 수익을 가져가는게 더 좋다고 보고있습니다.


3. 숏버튼 삭제
-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지금부턴 더더욱 숏진입은 안하는게 좋다고 보고있습니다.
- 만약 여기서 물리면 정말 답도없는 구간이라 생각합니다.


4. 안전한 구역까지 관망
- 차트에 보이는 통곡의 벽 이상을 넘어가는 상승이 나오거나, 본인이 사고싶은 가격대까지 하락한다면 현물매수
- 내 가족이라면 이 구역에서 레버리지 사용은 말리고 싶습니다.



365 / 24 언제나 열려있는 시장입니다. 잃지않으면 미래가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지금사서 40K가면 100% 수익인데?라고 말하는 사람은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말리진 않음.

투자는 소신껏합시다.
Disclaimer

The information and publications are not meant to be, and do not constitute, financial, investment, trading, or other types of advice or recommendations supplied or endorsed by TradingView. Read more in the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