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
Long

Bullish한 시장, 왜 리플은 이제 시작인가?

저는 리플을 굉장히 사랑합니다.

다른코인들처럼 너무 많이 올라서 비싸다는 생각도 안들고 ex)에이다 이런거 ( 단기간에 30~40배 오른애들)

뭔가 항상 사고싶은 코인입니다. 2017년에도 제가 알기로 계~속 안오르다가 2017년 3월부터 2018년 고점찍을때까지 100배정도 오른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때 이러한 급등을 보였을때 이더리움의 시가총액도 제친적이 있을정도로 Super Bullish 였구요.

또한 리플은 2017불장 암호화폐 시가총액이 8천억 달러였을때 3.84달러였는데, 암호화폐 시가총액이 2배이상 증가한 지금

리플의 가격은 0.5달러인근에 불과합니다. (신규알트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서 이런 단순한 시총 비교는 문제가 있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다른 알트들에 비해 리플은 굉장히 저평가되어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리또속 리또속하지만 2017년 리플만큼 화끈하게 올라가는 코인이 있었을까요 ?

2017년에도 리또속 리또속 소리 들어가며 가장 못오르던 코인이 리플이었고 리플을 모으던 사람은 ㅄ취급을 당했습니다.

근데 결국 다른 코인들에 신경도 안쓰고 리플만 우직히 모으던 사람이 가장 높은 수익률+ 가장 큰돈을 벌었습니다... .

2018년도 01월에 최고점을 찍고 2020년3월까지 몇년간 하락 횡보했고 최근의 2~3배정도의 상승은

그저 리플이 하향세를 멈췄고 조금씩 오르기 시작했다를 알리는 단계일뿐입니다.

저는 ㄷㄱㄹ깨진 리플 홀더이기때문에 2017년같은 광기의 상승을 보여줄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 이런 Bullish한 시장에서는 차트가 아니라 믿음이 필요합니다.

시장이 틀렸어 ! 빼에엑 여기선 떨어지는게 맞아 빼에엑! 하셔봤자 달라지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9k 10k 할떄 여기가 저점이고 17k이상 올라갈거라고 트뷰에 글을 도배할때 저보고 다들 미쳤다고 했는데

비트코인은 저보다 더 미쳐서 지금 17k가 아니라 56k입니다.

2020년 12월30일에 제가 포스팅했던 리플 아이디어를 보시면 천원 근처까지 화살표를 놔뒀는데요.

리플의 광기어린 상승이 시작된다면 천원이 아니라 5천원 만원 혹은 그 이상도 가능하다고봅니다.

<리플이 올라가는것을 단순히 희망회로라고 리플이 천원 만원이 말이되냐고 욕하실분들은 리플,이오스제외 다른 코인들을 봐보세요

SEC 결과가 어찌될지 예언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여러 정황상 그리고 희망회로상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리플은 2017년 4주만에 1500%를 펌핑했습니다. 잊지마십시오.

SEC의 결과가 트리거가 되어 이와 비슷한 가격급등이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절대 불가능한 시나리오가 아니라고 봅니다.
Trend Analysis

Related publications

Disclaimer